아이코스 전자담배 사용법
5월27일 사전판매에 들어간 필립모리스의 궐련형 전자담배인 아이코스
지금까지의 전자담배는 액상의 니코틴이 들어 있었지만 아이코스 전자담배는 실제의 담뱃잎 고형물을 넣고 열을 이용해 피우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담배연기가 나지 않습니다.
아이코스 전자담배 권장 소비자가는 12만원으로 6월5일 공식출시이후 사이트에 가입해 할인코드를 발급받아 9만7000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이 아이코스 전자담배 사용법 등을 소개드립니다.
아이코스 전자담배는 기본적으로 전자담배기계와 궐련형 스틱인 히트스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계에는 충전케이블과 세척도구, 면봉과 사용설명서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6월5일 정식출시되면 아이코스 스토어와 서울전역의 CU편의점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히트스틱 즉 히츠는 20개 한갑에 4300원입니다.
아이코스 전자담배 사용법 소개합니다.
나름 고가의 제품이며 오래 사용하기 위해서는 일주일에 한번정도의 정기적인 청소 등의 관리가 필요합니다.
아이코스 전자담배는 아이코스 포켓 충전기, 아이코스홀더, 아이코스 히트스틱으로 구성되어 있고 이 아이템을 정확하게 이용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고장 또는 문제가 생깁니다.
충전이 되지 않고 담배가 가열되지 않으며 피울 수는 있지만 맛이 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이코스 전자담배 사용법
아이코스키트와 히트스틱
포켓차지는 충전기와 케이스 역할을 하고 있으며 안에 홀더가 들어있습니다.
히트스틱은 이른바 담배에 해당되며 20개가 한갑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기존담배의 반정도 크기입니다.
이 스틱을 홀더에 끼워 피우게 됩니다.
정기적인 청소 또한 게을리해서는 안됩니다.
히트스틱을 한갑 다 피고나면 청소를 해 주는 것으로 기준을 잡으면 좋습니다.
제품을 구입하셨다면 제품사용설명서를 잘 참고하셔서 충전하고 꼽고 청소하는 법을 익히셔야 합니다.
일본에서도 충전관련 또는 제대로 청소를 하지 않아 AS를 받아야만 했던 일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아이코스 전자담배 사용법 꼭 숙지하셔서 피우시고 가능하면 줄이거나 끊어보시기 바랍니다.